티스토리 뷰
임산부라면 다들 출산 전에 출산용품을 하나하나 준비해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산모 준비물 중 하나인 수유패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수유패드는 모유가 새거나 옷이 젖는 것을 방지해주기 위해서 브래지어 안쪽에 부착하는 제품으로 모유수유하는 동안, 외출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수유패드의 경우 하루에 3~4회 이상 교체해주어야 하므로 넉넉하게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그럼 지금부터는 수유패드 5가지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수유패드 추천 5가지 TOP 5
1. 더블하트
더블하트 허니콤 수유패드는 벌집 구조가 모유를 재빨리 흡수하여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준다.
기존제품보다 두께가 알맞게 얇아졌으며 흡수력은 58%상승되었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안감이다.
샘방지커버가 모유가 새는 것을 방지해주며, 더블 접착테이프가 패드를 움직이지않도록 고정시켜주어 일상생활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마더케이
양면접착테이프로 점착면이 위아래로 고정되어 쓸림 없이 확실하게 붙는다.
일반 솜뭉치가 아닌 고압력으로 압축한 고성능 Sap sheet 기술로 많은 양의 몽도 뭉침과 처짐이 없고, 올록볼록 엠보싱 커버 사이로 모유를 보다 빠르게 흡수하는 통기성을 가지고 있다.
1mm초슬림, 가장얇은 1mm 두께의 흡수층으로 답답함 없는 착용감과 깃털같이 가벼움이 있다.
고성능 고분자 흡수체의 뛰어난 40배 흡수로 새는 것을 방지해준다.
3. 란시노
미국과 유럽은 물론 전세계 엄마들이 선택한 브랜드 제품이다. 인체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 흘러 샐 염려가 없으며, 얆고 가벼운 재질로 착용감이 좋다.
순간 흡수 폴리머 소재로 흡수가 빨라서 밤낮으로 뽀송함을 느낄 수 있으며, 상하 고정테이프가 부착되어있어 뭉침현상이 없으며 고유한 방수층으로 옷이 젖지 않도록 도와준다.
1개씩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서 휴대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재질로 모유수유시 예민해진 유두에 적합한 수유패드이다.
란시노는 해외직구이다보니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어 구매할 때 넉넉하게 사두는 것이 좋다.
4. 지앤마
순면 100%로 모유를 빠르게 흡수해주시때문에 표면이 하루종일 뽀송뽀송하며,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다.
하트3D입체모양으로 감촉, 느낌이 편안하고 가벼운 가슴핏을 느낄 수 있다.
더블 고정테이프느 패드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주어 패드 밀림을 방지해주며, 3D 입체형으로 모든 체형에 자연스럽게 맞는 핏으로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
4중 샘 방지선과 후면의 방수시트로 많은 양의 모유도 빠르게 흡수하고 잡아주어 새지않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1개씩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서 휴대성이 좋다.
5. 퍼펙션
고분자 흡수체와 천연펄프가 많은 양의 모유도 빠르게 흡수하고 잡아주는 제품이다. 흡수한 모유는 밖으로 새지 않도록 고분자 흡수첵 붙잡아 활동시 편안하다.
입체형 디자인으로 가슴 곡선에 자연스럽게 맞는 형태로 밀착되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2중 고정테이프로 속옷 안쪽으로 패드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주기때문에 밀림이 방지되고 잘 떨어지지 않는다.
패드 겉 부분이 특수라미네이트 필름인 컴파운드 필름지로 되어있어 흡수된 모유가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도록 도와준다.
낱개포장으로 외출과 위생이 편리하다.
수유패드 사용 시 주의사항
패드는 하루에 3~4회 정도 교체를 해주어야 하며, 패드 사용 전후로 유두 부위를 깨끗이 닦아주는 것이 좋다. 또한 아기의 입이 닿는 곳에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으며, 여름철일수록 더 자주 갈아주는 것이 중요하다.